• 아워스코프 울 벨루어 자켓 후기(첫후기 넣을게...)
    최**** | 2020-10-31
  • 처음엔 사진이 표시 되었는디 네이버 카페랑 연동이 불안정한지 사진만 안 뜨네요. 원본글 url 남깁니다. 많이 읽어주세요!

    https://cafe.naver.com/coredenim/298460


    안녕하십니까 기만자들의 시간인 할로윈 데이에.........

    진짜들만의 시간 밤 9시.

    저는 후기를 깎습니다. 휴;;

    일단 저는 아워스코프를 정말 좋아합니다. 합리적인 각격에 높은 품질. 그리고 CS가 진짜...좋아요.

    브랜드의 가치는 옷에서 시작하고 CS로 마무리 된다고 생각합니다. ㄹㅇ 중요.

    제가 20ss 아워스코프 체험단이 되었을 때, ss 벨루어 자켓을 리뷰할 기회가 있었는데 소매 기장이 살짝 길어 수선집에 맡긴 적이 있습니다.

    그 결과..수선집이 소매단을 엉망으로 처리했는데 이때 아워스코프 측에서 제가 걱정하지 않게끔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여튼 CS 쥑입니다;; 이벤 울 벨루어 자켓도 카라 부분 뜸 현상으로 AS 안내 전화를 주셨는데 저는 그냥 입겠다고 했슴다. 여튼 AS 처리 또한 만족합니다.

    (카라 뜸 현상은 드라이클리닝하면 해소가 된다고 합니다. 저는 좀 입다가 세탁소 맡기려구영...)

    여튼 칭찬은 마물하고 후기 갑니다.

    1. 소재감 : 울 이중지라고 합니다. 적당히 빳빳하고 차르르하지 않고 각이 잘 잡히겠는데? 의 두께이고 거침 정도는 육안으로 보는 질감보다 훨씬 부드럽다 입니다. 일단 영국식 상남자 옷에 맞는 소재감 입니다.

    2. 국룰 YKK 투웨이 : 이거 안하면 브랄들 화냄. 자켓과 잘 어울리는 색이며 슬라이드감 지림;

    여튼 투웨이라서 저는 윗지퍼 거의 채우고 아래지퍼 살짝 올려서 벌리는거 좋아함요.

    이러면 아래 시원 ㅎ

    3. 스냅과 플랩 디테일 : 바람 안들어와서 좋은데 오늘 입었다가 더워서 육수 뿜었습니다. 여튼 핵겨울은 아니더라도 왠만한 겨울은 이 자켓으로 버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포켓 : 아쉬운게 진짜 이거 하나인데 전면 포켓 2개가 있쥬? 근데 위로만 손 넣을 수 있어요. 옆으론 못 넣어요.

    ㄹㅇ 이거 아쉽습니다. 근데 12만원 핵가성비라서 이것마저 용서 됩니다.

    이게 12가 어떻게 되냐면...

    기존 할인과 쿠폰 쓰잖아요? 그럼 OCO고 뭐고 다 필요 없이 공홈이 더 쌉니다.

    제가 보니까 이거 적용하면 자켓 12.4~5정도 나옵니다.

    개꿀;;

    어? 나는 이미 샀는데 분하다? 하시는 분 계신가요? 예. 바로 전데요.

    그래서 사장님 까방권 시전하셨습니다.

    구매하신 금액과 공홈 최저가 차액을 적립금으로 넣어 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뷰어 선정해서 5따리까지?

    이거 안하시면 손해요. 일단 3명 중에 한 명은 접니다.

    하단의 밴드 처리가 짱짱한데 허리를 조이는 것은 아닙니다.

    심심할 것 같은 자켓에 약간의 디테일 정도?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겠다? 정도입니다.

    기장감이 짧지 않아서 보통 생각하는 가죽 플라이트자켓과는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이렇지 않습니다)

     
     

    대충 착샷.

    보통 아메리칸 캐주얼에서 볼 수 있는 플라이트 자켓을 울로 제작된 아이템이 나오기를 몇 년 동안 기다렸습니다. 진짜 거짓말 아님. 그리고 제가 좀 귀여운 이미지라서 이런 숏한 기장 자켓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반박시 1주일 안에 결혼)

    아워스코프에서 제가 바래왔던 아이템을 소재, 색감, 핏을 출시해줘서 너무 반가웠고 바로 넣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드라이 한 방 하고 카라 부분만 사그라들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죽장갑 하나 사서 주머니에 꽂고 다니면 로망 완성이네요.

    사장님 올해 돈 많이 버시고 내년엔 a2 플라이트 자켓 가죽버전 ㄱㄱ?

  • 첨부파일
  • password
  • OURSCOPE
    안녕하세요. 아워스코프 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규정에 따라 SNS후기 5,000원 적립금 지급해드렸습니다.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M D R
  • 최****
    으헝 ㅠㅠ 사진이 맨 마지막 것만 뜨네요. 회사 가거나 내일 밤에 업뎃 해야겠습니다.
    M D R